•    
제목

[ Class ] 25기 푸드스타일링 마스터, 프리미엄 클래스 모집

작성자 iamfoodstylist(ip:)

작성일 2019-06-18 17:45:52

조회 44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푸드디자인 스쿨을 꿈꾸다, ‘iamfoodstylist’


아이엠푸드스타일리스트는 푸드에 관련한 모든것을 진행합니다.

단순하게 보기에만 아름다운 스타일링이 아닌 이론과 현장의 노하우를 담아

기초 테크닉부터 기획, 연출, 스타일링, 디자인과 트렌드까지 실질적으로 필요한 것들의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푸드디렉터 김현학 대표가 모든 수업을 직접강의로 진행하며 아이엠푸드스타일리스트에서 진행하는 수많은 프로젝트를 함께 만들어 갑니다.

푸드를 사랑하는 만큼 가르치는 일도 책임감을 가지고 수료가 아닌 동료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대학에서 강의를 할 때 40명씩이나 되는 학생들을 한 강의실에 앉혀놓고

조별로 의미없이 진행하는 수업을 한계를 느껴 실질적인 인재를 양성하기 시작한 수업이 벌써 10년이나 됐네요.

그 동안 수많은 제자들을 배출했으며 이들은 각자 스튜디오 오너로, 대기업 푸드실무자로, 디자이너로, MD로 영상제작자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게 또한 우리의 보람이자 자랑입니다.


3달간 수업을 진행하며 한주 한강의당 2-3시간씩 진행하고 있습니다.

푸드스타일링 마스터 클래스는 시간이 없고 바쁜 직장인 분들을 위해 속성으로 만들어진 과정입니다.

푸드스타일링 프리미엄 클래스는 조금 더 길게 이 직업에 대한 실제와 테크닉 그리고 심도 깊게 만들어진 과정으로 6개월간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마스터 클래스를 이수하고 프리미엄 클래스를 들을 수 있는게 아니라 자신의 여건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이엠푸드스타일리스트는 푸드스타일리스트들의 아지트이자 커뮤니티를 꿈꿉니다.

또한 요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든 언제든 방문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100여명의 IF 동료들과 함께 합니다. 단순한 아카데미를 넘어 교류하고 소통하는 곳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무조건 음식을 예쁘게 만드는 것만이 아닌 식문화를 공부하고

그에 맞는 스타일링, 라이프스타일, 기획, 컨텐츠, 동영상, 브랜딩까지 다양한 작업을 함께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